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해(어벤저스: 엔드게임 이후 첫 MCU영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어벤저스 이후 첫 MCU 영화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마블빠인 저는 엔드게임을 2번 볼 정도로 정말정말 재밌게 봤고 10년의 걸친 MCU의 대장정이 생각나 가슴이 벅차오르기까지 했는데 그 후 개봉되는 첫 영화라 기대가 많이 되네요. 먼저 예고편부터 보고 오시죠!
1번 트레일러 https://youtu.be/naYHg7lcS1Q
2번 트레일러:https://youtu.be/arYjf6xTDYM
1.파 프롬 홈 개봉일, 부제의 뜻
부제 파 프롬 홈(Far from home)은 말 그대로 피터파커가 홈타운인 뉴욕을 떠나 유럽 각지의 랜드마크로 수학여행을 떠나면서 이뤄지는 일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 프롬 홈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개봉일은 다음 달인 7월 2일로 북미와 동시 개봉입니다. 저는 마블의 한국에 대한 인식이 매우 좋기도 하고 북미와 동시개봉이라 당연히 최초개봉일거라 생각했는데 중국이 4일 먼저 개봉한다고 하네요ㅎㅎ(대륙의 클라스ㄷㄷ)
2.핑거스냅 이후의 사람들
예고편에서 나오는 메이 숙모는 나이가 먹지 않은 모습입니다. 아마도 피터파커와 함께 핑거스냅으로 사라졌다가 돌아온 것으로 생각할 수 있겠군요. 또한 피터파커의 친구들도 나이를 먹지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1편에서 피터가 짝사랑했던 리즈가 나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 핑거스냅으로부터 살아남아 나이를 먹은 것은 아닐까 추측해 볼 수 있겠네요
또한 이번 2편에는 전편에서 독특한 캐릭터였던 MJ와 러브라인이 생길것 같네요 두근두근
3.마리아 힐과 닉 퓨리
예고편을 보면 중간중간 계속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이 나옵니다. 닉 퓨리는 스파이더맨을 계속 찾지만 피터는 이를 피하고 결국 둘은 만나게 되죠. 또한 닉 퓨리와 마리아 힐은 샌드맨?과 같은 악당과 싸우는 모습이 나오기도 하고 아마도 이번 영화의 흐름에서 중요한 조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4.미스테리오와 엘리멘탈즈 그리고 멀티버스
닉 퓨리는 멀티버스에서 왔다고 하는 미스테리오를 소개시켜 줍니다.
퀜틴 백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나 보더군요. 예고편에서는 굉장히 정의롭고 착한 마치 피터가 스승이자 아버지처럼 따르던 아이언맨의 빈 자리를 채우는 스승처럼 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것이 마블의 속임수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미스테리오는 원작에서 스파이더맨의 숙적으로 등장하기 때문이죠. 또한 마블은 예고편에서 트릭을 많이 쓰기에 이는 마블의 속임수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 외에도 땅,물,불,전기등의 속성을 가진 빌런들도 등장하는 데요. 이는 미스테리오의 말이 사실이라면 멀티버스에서 넘어온 초능력자 엘리멘탈즈가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5.스파이더맨의 4가지 수트
예고편에서 스파이더맨은 총 4가지의 수트를 입습니다.
1)홈커밍에서 입은 가장 기본적인 수트
2)어벤저스 3편과 4편에서 입은 아이언 스파이더맨 수트
3)이번 예고편에 새로나온 진한 네이비색상과 레드의 기본 수트와 유사하게 생긴 수트
4)쉴드의 느낌이 풀풀 나는, 닉 퓨리가 줬을 것만 같은 검정 수트
이렇게 4가지가 나오네요. 이 수트들이 영화에서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가 되네요.
6.아이언맨의 죽음으로 슬퍼하는 피터와 한명의 히어로로써의 책임감
예고편에서 피터는 스승이자 아버지와 같았던 토니의 죽음을 슬퍼하고 그를 그리워 합니다.
한편으로는 그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는 어엿한 한명의 히어로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부담감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이야기의 전반적인 스토리는 아이언맨3에서 토니가 웜홀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것처럼 토니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이겨내고 한명의 어엿한 히어로로써 자리매김하는 모습이 주된 내용일것 같습니다.
저의 파 프롬 홈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알차고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재밌었거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살포시 눌러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작은 행동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요기
'영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대되는 개봉작, 토이스토리4 (0) | 2019.06.11 |
---|---|
영화 기생충 해석 11가지(※스포일러 주의※) (0) | 2019.06.07 |